이서정, 크리메이트미디어 전속계약…임지은·이규한 한솥밥 [공식]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7.14 10: 14

서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이서정이 성병숙 김병옥 임지은 이규한 정수영 등 명품 배우들의 소속사 크리메이트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크리메이트미디어는 최근 이서정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배우로서 가진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서정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하고, 카멜레온 같은 매력과 다채로운 이미지를 쌓아오며 탄탄한 실력파 연기자로 성장했다. 2015년 MBC ‘앵그리맘’의 불량소녀로 임팩트를 자랑하며 브라운관에 데뷔한 이서정은 이후 웹드라마 ‘인생사용설명서’, ‘네가 연애를 아느냐’, 독립영화 ‘재재월드’, 상업영화 ‘청춘빌라 살인사건’ 등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했다. 담백하면서도 신선한 마스크의 이서정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장르에 맞는 여러 색깔을 보여줬다.

크리메이트미디어 제공

크리메이트미디어에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된 이서정은 “항상 응원해주시고 믿어주시는 크리메이트미디어 식구분들과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 마음 잃지 않고 늘 초심을 유지하며 관객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서정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크리메이트미디어에는 배우 성병숙, 김병옥, 임지은, 이규한, 정수영, 김형민, 박나은, 지연주, 서송희, 퓨전국악밴드 그라나다 등이 소속돼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