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5성급 호텔예식? 5천만원↑..구매한 드레스 가격은 '대반전'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7.15 05: 04

‘연중라이브’에서 이해리의 결혼식 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라이브’에서 이해리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이날 한 주 핫한 소식으로 지난 3일 웨딩마치를 올린 다비치 이해리의 결혼소식을 다뤘다. 유재석 조세호에 이어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그맨 장도연이 사회 가수 린, 백지영, 이적이 축가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축사는 많은 이들에게 눈물을 안기기도. 무엇보다 지난 6월 65억원 빌딩을 매입해 건물주 등극한 강민경이 통큰 축의금으로 화제를 모았기도 하다.
강민경은 직접 웨딩 플래너로 나서 함께 드레스를 고르기도 했는데, 식장에서 빛난 드레스 가격이 어마어마하다고 알려졌다.한 웨딩플래너 전문가는 “대여료가 30만원, 구매를 했다고 들었는데 가격이 백만원 정도 될 것 ,웅장하고 이런 결혼식 준비가 아닌 자유로운 파티분위기를 원했다”라며 장나라도 같은 샵에서 에프터 드레스를 골랐다고 했다.
식장은 명동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스위트룸 1박이 무려 4백만원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비용 총 견적에 대해 전문가는“웨딩홀이 기본적으로 3천만원 중반대, 의자와 조명, 꽃 장식 비용을 더 투자해서 5천만원 중후반 예상된다, 루프톱에 채광이 잘 드는 결혼식장 선택했다”며 후일담을 전했다.
15년 우정을 볼 수 있던 강민경의 축사 영상 뿐마 아니라, SNS에 올라온 이해리 결혼식 풀영상으로 강민경은 개인 유튜브 백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덕분에 이해리는 모두 축복 속 결혼식을 마치게 됐다.
한편, KBS 2TV 예능 ‘연중라이브’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