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블랙맘바 죽음, 이수만 선생님이 허락" ('가요광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7.15 18: 01

그룹 에스파가 세계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15일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에스파의 카리나, 닝닝, 지젤이 출연했다.
에스파 세계관에 대해 얘기하던 중 ‘블랙맘바는 어떻게 된거냐’는 DJ 이기광의 질문에 카리나는 ‘블랙맘바는 죽었다.’고 답했다. 이기광은 이에 놀라며 ‘아니 그래도 되는거냐. 세계관에 문제 생긴거 아니냐. 마음대로 죽여도 되냐’ 말하자 ‘이수만 선생님께서 허락하셨다. 허락된 죽음이니 괜찮다’고 말하며 이기광을 진정시켯다.

방송화면 캡처

에스파는 첫 팬미팅을 앞두고 ‘처음 선보이는 무대가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스포를 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기도 했다.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에스파는 ‘팬미팅 준비중인걸로 아는데 스포 하나 해달라’는 요청에 흔쾌히 스포를 했다.
카리나는 ‘팬미팅에서 처음 공개하는 무대가 있다 조금 더 스포를 하자면 노래는 예쁜 노래다. 예쁜 노래니까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기존에 에스파가 선보였던 무대와 다른 분위기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것을 예고했다.
또한 에스파는 신곡 소개 미션에서 지젤만 성공하며, 미션에 실패한 카리나와 닝닝은 신곡 ‘도깨비불’에 맞춰 안무를 보여주며 분의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를 발매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