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싸이의 ‘흠뻑쇼'에 깜짝 등장했다.
싸이는 16일 오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를 개최하고 3년 만에 대면 공연을 펼쳤다.
가요계에 따르면 슈가는 이날 ‘흠뻑쇼’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싸이와 함께 'That That (prod. & ft. SUGA of BTS)’ 무대를 꾸몄다.
관객들은 슈가의 등장에 크게 환호했고, 싸이는 “윤기야 춤추자”라고 말하며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슈가는 마이크 드롭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싸이와 관객들에게 인사를 한 뒤 퇴장했다.

슈가의 ‘흠뻑쇼’ 깜짝 등장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자신의 SNS에 “오모오모오모모모모 나오셨어어어~~오또케 #싸이흠뻑쇼summerswag #bts #suga #thatthat #대박쓰 #죽어도여한이없음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해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슈가는 지난 4월 발매된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 타이틀곡 'That That (prod. & feat. SUGA of BTS)’에 공동으로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싸이와 협업했다. 'That That’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가 언어와 세대를 초월해 많은 이들의 흥을 자아내며 호평을 받았다. /mk3244@osen.co.kr
[사진] 피네이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