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니언즈2'가 국내 개봉을 하루 앞두고 팬데믹 이후 애니메이션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함과 동시에 전작 '미니언즈'의 사전 예매량을 뛰어넘어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미니언즈2'(감독 카일 발다, 제작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월드와이드 5억 3천만 달러(한화 약 7000억 원)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올해 북미 흥행 순위 TOP 5에 올랐고, 팬데믹 이후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영국, 호주,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5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일루미네이션 최고의 아웃풋다운 강력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70년대 배경으로 의상부터 헤어스타일, 음악, 쿵푸액션 시퀀스 등 뉴트로한 무드를 소화해낸 미니언들의 사랑스러움을 담았다. 가벼운 마음으로 정신없이 웃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미니언즈2'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패밀리 무비를 예고하며 올 여름 가족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가로 이끌 예정이다.
7월 20일 극장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