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1일 마지막 회 공개..시즌2 예고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19 09: 12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리얼리티 예능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가 대망의 마지막 회를 공개한다. 
오는 21일(목) 오후 6시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의 마지막 회가 공개되며, 마지막 회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매력이 쏟아질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26일에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영상까지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에서 ‘의문의 힐링 박스’를 통해 즐기는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앞서 6월 23일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의 첫 회가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6월 5주 차 seezn(시즌) 예능 부문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이에 힘입어 (여자)아이들은 더욱더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시즌2로 다시 한번 새롭게 찾아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리얼리티 예능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마지막 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OTT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