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사, 아는형’ 츄X츠키, 이렇게 귀여운 알바생이라니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19 17: 40

그룹 이달의 소녀 츄와 빌리 츠키가 ‘보건교사, 아는형’에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플레이리스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츄와 츠키가 출연한 ‘보건교사, 아는형’ 5화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츄와 츠키는 각종 아르바이트 꿀팁을 공개했다. 샌드위치 가게에서 한 달 알바를 했다는 츄는 “쿠키가 너무 맛있어서 하루에 8개를 먹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베이커리에서는 빵 이름도 못외우고 세팅도 잘 못해 일주일 밖에 일을 못했다고 말했다.

햄버거 가게에서 알바를 했던 츠키는 야채, 소스 두배, 그릴드 어니언을 추가한 알바생만 아는 히든 메뉴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또한 함께 공개된 ‘속스네컷’에는 이모티콘을 따라하는 츄와 츠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세계관인 ‘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아래 다양한 드라마의 주무대가 된 서연고등학교의 보건실을 배경으로 하는 ‘보건교사, 아는형’은 주우재와 김용명이 게스트의 고민을 치유해준다는 콘셉트의 스쿨 힐링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