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플리' 스테이씨가 신곡을 두고 내향적 버전과 외향적 성격 버전으로 숏폼 영상을 찍었다.
19일 오후 7시 유튜브 '뮤플리-플레이리스트' 채널에 "'플리예고LIVE' 스테이씨 편 숏츠_E 중에 I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스테이씨가 쾌활하고도 상큼한 모습을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신곡에 맞춰 저마다 발랄한 모습을 보인다. 처음 윤은 쑥스러움을 견디지 못하고 시은의 뒤로 간다. 아이사는 다소 어색한 듯 인중을 길게 늘어뜨리는 등 고개를 늘어뜨린다. 이때 영상은 '이 중에 진짜 I는?'이다. 재이는 아예 얼굴을 가리고 있으며 시은은 난감한 얼굴로 고개를 돌리고 있다. 수민도 어쩔 줄 모른다는 듯 어색한 웃음을 흘리고 있다.
그러나 곧 '이 중에 진짜 E는?'이라는 제목 아래 멤버들은 신나게 춤을 추기 히작한다. 시은이 가장 앞장 서서 표정하나 변치 않고 분위기를 주도해나가고 있으며, 수민과 아이사는 차라리 이게 낫다는 듯 활기차게 움직인다. 재이는 구석에 숨어서 마이크를 잡고 있지만, 사실 시은과 윤의 전적인 리드가 돋보인다.
토끼 모자를 쓴 세은은 어떤 타입이어도 가장 소극적으로 안무를 출 뿐 앞으로 나서지는 않는다. 아마도 팬들은 세은을 보고 "누가 봐도 I"라는 말을 할 것 같다.
한편 이날 오후 '뷰티풀 몬스터'로 컴백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뮤플리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