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만나!” ’미미쿠스’ 조유리, 걸그룹 센터 다운 미모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21 11: 19

가수 조유리가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하이틴 드라마 ‘미미쿠스’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플레이리스트는 20일 공식 SNS에 ‘미미쿠스’ 첫 공개 이틀을 앞두고 오로시 역의 조유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교복을 입은 오로시가 “나 오늘은 학교 갈 수 있다~ 학교에서 만나”라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걸그룹 센터 다운 오로시의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조유리는 극 중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 학생이자 화려한 미모의 걸그룹 ICE 센터 오로시 역을 맡았다. 특유의 친화력과 쾌활한 성격으로 사랑받는 오로시이지만, 그룹 내 멤버들로부터 냉대를 받고 있다. 아이돌 활동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온 오로시는 학교 생활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으려 노력한다.
한편 ‘막장 하이틴’을 표방하는 ‘미미쿠스’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리는 하이틴 드라마다. 7월 22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