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호텔 운영에 진심인 세 남자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STORY 신규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이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예고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아름답기로 소문난 절경에 최근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강원도 운탄고도 숲길 지역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이다.
오는 8월 1일(월)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메인 예고에서는 드디어 드러난 마을호텔의 모습과 함께 이장우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장면들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자신만만 음식 담당 만능 막내 ‘이 실장’ 이장우의 요리들과, 맛있게 식사하는 투숙객들의 반응은 앞으로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 어떤 요리들로 우리의 오감을 자극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뒤를 이어, 쏟아지던 비도 그치게 하는 날씨 요정 ‘엄 대장’ 엄홍길의 모습은 신기함과 함께 앞으로 ‘운탄고도 마을호텔’ 손님들과 함께할 트레킹에서 어떤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줄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칵테일 제조에 열중하고 있는 ‘정 촌장’ 정보석은 인기 만점 ‘보석 Bar’에서 활약 예정이다. 예능에서 함께 보기 힘든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만남과 메인 예고에서 보여지는 매력 넘치는 케미는 앞으로 진행될 좌충우돌 호텔 운영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름다운 운탄고도의 풍경들과 마을호텔에 호텔리어로 자연스럽게 녹아든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모습과 다양한 투숙객들의 모습은, 이후 방송에서 보여줄 여행자, 투숙객, 인근 주민들과의 케미에 대한 기대와 함께 운탄고도 마을호텔로 체크인하고 싶은 여행욕구를 더한다.
‘운탄고도 1330’은 해발 고도 1, 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로 인해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며, 사시사철 빼어난 절경의 여행 성지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이다.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등산객과 백패커들을 위한 좌충우돌 호텔 운영기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8월 1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