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동빈이 ‘미남당’에 합류해 독보적인 명품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 윤라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AD406)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박동빈은 극 중 신명시장 ‘이명준’ 역을 맡아 더욱 풍성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명준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신명시장에 당선된 인물로, 그가 당선된 데에는 어떠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왔던 박동빈이 ‘미남당’에서는 어떤 캐릭터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박동빈은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좀비탐정’ 등 여러 작품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가진 박동빈은 ’미남당‘을 통해 이번에는 또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남당’은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등 배우들의 ‘찐친’ 케미에서 나오는 차진 티키타카와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박동빈까지 ‘대세’ 드라마에 합류 소식을 전해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끌어올린다.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더해줄 배우 박동빈의 활약은 오는 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