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모술수 권민우' 주종혁, 현실 남친짤 "워~워~"..미웠는데 반하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7.23 07: 21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모술수 권민우로 활약 중인 배우 주종혁이 남친짤을 선보였다. 
주종혁은 22일 자신의 SNS에 "워~ 워~”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야구 모자에 캐주얼한 셔츠 차림으로 테이블 앞에 앉아있는 권민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일상 속 훈남의 포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0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에서는 권민우가 우영우(박은빈)를 부정 취업으로 고발하는 장면이 담겨져 있었고 이에 그의 SNS가 팬들의 항의(?)로 도배됐던 바다.

하지만 이 같은 남친짤이 공개되자 "권민우가 권민우했다!! 연기 너무 잘하셔서 드라마 몰입이 더 잘되는거같아요ㅠㅠ", "드리마보고 미웠다가 인스타보고 사랑했다가 이거 무슨 감정이에요 진심..", "권고사직…벗 본체는 귀욥" 등의 댓글이 달리며 권민우는 밉지만 주종혁은 훈훈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는 매회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부딪히며 한 발 한 발 성장을 이뤄내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지닌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가 담겨져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ENA채널에서 방송.
/nyc@osen.co.kr
[사진] 주종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