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미쿠스’ OST로 만난다..“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23 07: 50

그룹 엔하이픈이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하이틴 드라마 ‘미미쿠스’ OST에 참여한다.
플레이리스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의 ‘미미쿠스’ OST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엔하이픈이 참여한 미미쿠스 OST ‘구해줘 (I Need The Light)’가 드디어 공개됩니다”라며 “엔하이픈의 ‘구해줘 (I Need The Light)’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7시 ‘미미쿠스’는 네이버 나우에서 독점으로 만나보세요”라고 덧붙이며 작품 홍보도 잊지 않았다.
엔하이픈의 첫 국내 드라마 OST 참여로 눈길을 모으는 ‘구해줘 (I Need The Light)’는 뒤틀린 시간을 표현하는 듯 필터가 강하게 걸린 사운드로 시작해 기타와 신디사이저로 표현된 감정의 고조가 돋보이는 ‘팝락(POP ROCK)’ 스타일의 곡이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훌륭하게 소화해 온 ENHYPEN의 다채롭고 입체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한편 엔하이픈이 가창한 ‘구해줘 (I Need The Light)’는 오는 8월 12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