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김요한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지난 8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능숙한 진행 실력과 뛰어난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첫 등장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로 출연진들의 환호를 이끈 김요한은 MZ세대 다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편스토랑’ 식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인사를 마친 김요한은 경쾌한 노래와 함께 메뉴 출시를 위한 대결 주제를 소개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김요한은 편셰프들의 영상에 몰입하며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활력을 더했다. 요리에 감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자극한 김요한은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해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또 요리 비법에 깜짝 놀라는 귀여운 반응이 시청자들의 미소와 공감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김요한은 밝은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물들였다.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김요한은 “된장찌개를 잘 끓인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면서도 “요리 센스가 아니라 에센스를 쓴다”며 재치 있는 입담을 드러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김요한은 대체 불가 매력으로 ‘편스토랑’의 인간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동안 가수와 배우를 오가는 폭넓은 활동량을 보여온 김요한은 ‘편스토랑’을 통해 예능, MC까지 섭렵하며 진정한 멀티플레이어로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위아이는 지난 3월 ‘러브 파트.1 : 퍼스트 러브(Love Pt.1 : First Love)’를 발매하고 4세대 대표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8월 11일 미니앨범 ‘Youth (유스)’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9월에는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