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홍보대사→퍼포맛집 활약…다방면 행보 ing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7.23 13: 42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다방면 활동을 통해 빛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2일 오후 진행된 '대학적십자회(RCY) 참여위원회 전국캠프'에 참석해 축하 공연 무대에 올랐다.
'대학적십자회(RCY) 참여위원회 전국캠프'는 대한적십자사가 주최하고 대학적십자회 참여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역대 최초 대학 RCY 전국캠프 개최를 통해 대학 RCY의 연대를 강화하고 임원으로서 단원 지도에 필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배양과 리더십 역량 강화를 통한 차세대 대한민국 리더로 성장시키기 위한 캠프다. 이에 지난 2월 청소년적십자(RCY) 홍보대사로 위촉된 트렌드지가 축하 공연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인터파크뮤직 제공

이날 트렌드지는 데뷔곡 'TNT(Truth&Trust)'와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HO [吼] (후)'로 무대를 꾸미며 행사를 꽉 채웠다. 트렌드지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퍼포먼스와 능숙한 무대 매너로 현장을 찾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WHO [吼]' 무대에서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는 물론 멤버 리온을 들어올리는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는 늑대가 포효하는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 '늑대춤'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냈고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가며 축하 공연을 마무리했다.
트렌드지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HO [吼]' 활동을 성료한 뒤 후속곡 'CLIQUE (클릭)' 활동을 앞두고 있다. 'CLIQUE'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에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트렌드지는 더욱 강렬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다방면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는 트렌드지는 후속곡 'CLIQUE'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