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연아 마음 사로잡은 '♥︎고우림' 누구? #서울대_졸업 #팬텀싱어2_우승[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25 12: 09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고우림의 예비 신부는 바로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 두 사람은 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오는 10월에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다. 
오늘(25일) 오전 포레스텔라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다"면서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고우림과 김연아의 인연은 약 4년 전부터 시작됐다.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난 것.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3년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고우림, 김연아의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때문에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 역시 비공개. 고우림 측은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공개되자 김연아는 물론, 고우림을 향한 관심도 뜨거워졌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는 고우림이다. 그가 속한 포레스텔라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관을 자랑하기도. 
고우림은 김연아와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고우림 측은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며 결혼 이후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 다음은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