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니라고 해주세요”..‘나는 솔로’ 영수, ‘돌싱글즈2’ 유소민에 열애설 해명요구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7.25 14: 50

‘나는 솔로’ 영수가 ‘돌싱글즈2’ 유소민에게 열애설을 해명해달라고 요구했다.
유소민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제가 올린 사진으로 타프로그램 출연자분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네요. 억측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은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6기 영수가 유소민과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한 것으로, 영수는 유소민에게 “이거 저 아니라고 해주세요 부탁드려요”라며 ‘돌싱글즈 소민 남친의 충격적인 실체’라는 제목의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전했다.

해당 동영상에 유소민이 열애 중인 상대 남자가 ‘나는 솔로’ 6기 영수라고 황당한 내용이 담긴 것. 유소민은 “괜히 더 말이 나올까봐 언급안했는데 글 올릴게요!”라고 했다.
영수는 “앗 감사합니다 소민씨!! 그리고 응원합니다”라고, 유소민은 “저도 방송 너무 잘봤어요! 응원합니다”라고 서로를 응원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한편 유소민은 지난해 이덕연, 김채연, 윤남기, 이다은, 이창수, 김은영, 김계성과 함께 MBN ‘돌싱글즈2’에 출연했다. 당시 이덕연과 동거까지 했지만 최종 커플 등극에는 실패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최근 열애 중이라고 고백하며 남자친구 얼굴 일부를 공개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유소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