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예고LIVE' 엔하이픈, 원테이크도 칼군무가 된다고?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7.25 19: 49

보이그룹 엔하이픈이 고등학생으로 변신, 소년미와 박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25일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플리예고 LIVE' 엔하이픈 편의 원테이크캠 버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엔하이픈이 신곡 'ParadoXXX Invasion(패러독스 인베이전)'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속 엔하이픈 멤버들은 모두 교복을 맞춰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 소년미를 뽐냈다. 

무엇보다 원테이크임에도 흐트러짐 없는 엔하이픈의 칼군무가 감탄을 자아냈다. 삼각대형부터 현란한 대형 및 동선 변화는 물론 박력 있는 포인트 안무까지 '칼각'을 맞춘 것. 박수 소리, 발자국 소리까지 맞춘 엔하이픈의 퍼포먼스가 화면 너머 팬들에게 박력감을 선사했다. 
더불어 엔하이픈은 카메라를 놓치지 않는 흡입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MC를 맡아 현직 '은행장'으로 활약 중인 멤버 성훈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제이의 표정 연기 등이 팬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패러독스 인베이전'은 엔하이픈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매니페스토:데이 원)'의 수록곡이다. 모순 뿐인 세상의 규칙을 뒤엎고 자기 의지대로 자유롭게 살아 가겠다는 당찬 각오와 패기를 가사에 담고 있다.
최근 엔하이픈은 타이틀 곡 'Future Perfect(퓨처 퍼펙트)'에 이어 '패러독스 인베이전'을 후속곡으로 활동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뮤플리 유튜브 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