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신곡 MV 촬영장에 카라 멤버들 찾아와..'예쁘다'는 칭찬에 힘 얻어"[Oh!쎈 현장]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26 11: 03

 가수 니콜(Nicole)이 카라 멤버들의 응원을 받아 약 8년 만에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26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크레스트72에서 니콜 새 디지털 싱글앨범 'YOU.F.O (유에프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니콜은 "멤버들에게 미리 신곡도 다 들려주고 뮤직비디오 컷 편집본이 나왔을 때도 보여줬다. 노래도 너무 좋고 예쁘게 나왔다고 칭찬해줬다"라며 신곡 'YOU.F.O' 발매 전 카라 멤버들에게 응원을 받았던 순간을 추억했다. 

또한 카라 멤버들이 'YOU.F.O'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응원도 와줬다고. 니콜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멤버 몇명이 찾아와줘서 힘이 됐다. 옆에서 응원도 해주고 '예쁘다' 해줬다. 너무 오랜만이라서 옛날 만큼 나오지 않는 모멘트도 있었는데 멤버들이 옆에서 감독님처럼 '언니는 이런 게 더 예쁘다'라고 말해줘서 힘이 됐다. 덕분에 나의 매력이 더 잘 나온 것 같기도 하다"라며 카라 멤버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니콜은 오는 27일 낮 12시 새 디지털 싱글앨범 'YOU.F.O (유에프오)'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JWK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