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X성지루X한지원 '어웨이크' 8월 24일 개봉 확정..티저포스터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7.26 13: 19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스틸을 공개, 미스터리 밀실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어웨이크'(이윤호 감독)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8월 24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라인으로 스릴러 마니아들의 심장을 저격할 '어웨이크'가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8월 24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어웨이크'는 어느 날 갑자기 의문의 공간에서 눈을 뜬 세 명의 남녀가 서로 얽힌 기억을 찾아 탈출을 시도하는 미스터리 밀실 스릴러.

‘왜, 누가, 어떻게 납치했는가’의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 소진(임세미), 동혁(성지루), 혜린(한지원)은 사람 한 명이 겨우 누울 수 있는 공간에 갇혀 서로의 목소리에만 의존한 채 탈출을 도모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그 누구도 닿을 수 없이 깊은 곳에 서 있는 소진(임세미)의 뒷모습이 마치 그가 잃어버린 기억의 끝에 서있는 것처럼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의문의 공간, 잃어버린 기억 끝에 탈출구가 있다”는 카피까지 더해져 세 사람이 과연 잃어버린 기억을 찾고 의문의 공간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저 예고편을 한차례 공개힌 '어웨이크'는 티저 포스터에서 역시 한없이 깊고 출구가 보이지 않는 의문의 공간에 대한 압박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배우 임세미, 성지루, 한지원의 케미스토리도 궁금증을 높인다.
 /nyc@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