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이우, '아무 말도 하지마' MV 티저 오픈..태사자 박준석 힘 보탰다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26 13: 37

가수 이우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오후 6시 케이에이치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우의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태사자 출신 배우 박준석이 등장, 정통 멜로 연기를 선보여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준석은 상대 배우인 이하은에게 “떠나긴 어딜 떠나”, “내가 전부 다 기억할게” 등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모습으로 마음을 울린 가운데 이우의 ‘아무 말도 하지마’와 하나로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이들은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영상 말미에 박준석을 밀치는 이하은의 모습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박준석은 “아무 말도 하지마”라고 언급, 신곡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다시 한 번 고막 남친으로 활약을 알린 이우는 약 11개월만의 컴백인만큼, 한계 없이 성장하는 음악성과 첫 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물 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한여름 사랑 노래로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오는 30일 공개되는 이우의 신곡 ‘아무 말도 하지마’ 음원은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을 운영 중인 문화테크기업 뮤직카우와 함께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케이에이치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