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류준열, 오늘(27일) '박하선의 씨네타운' 라디오 생방 출연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7.27 08: 25

새롭고 놀라운 세계관과 볼거리,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외계+인'(각본감독 최동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케이퍼필름) 1부의 류준열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생방송 출연한다.
'외계+인' 1부는 인간의 몸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기 위해 631년 전으로 가게 된 가드와 이안이 얼치기 도사 무륵, 그리고 신선들과 함께 외계인에 맞서 모든 것의 열쇠인 신검을 차지하려는 이야기를 그린다.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입체적인 캐릭터, 임팩트 있는 볼거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의 류준열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보는 라디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외계+인' 1부에서 신검을 손에 넣으려는 얼치기 도사 무륵 역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류준열은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류준열은 캐릭터만큼이나 유머러스한 입담과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류준열이 전하는 '외계+인' 1부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27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방송된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허를 찌르는 위트와 촌철살인의 대사까지 최동훈 감독 특유의 장기가 집약된 동시에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과감함과 신선함이 더해진 영화로 올여름 극장가의 포문을 여는 '외계+인' 1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