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조합의 세 남자,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STORY 신규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이 변하지 않고 여전히 빛나는 정보석의 미모를 엿볼 수 있는 스틸과 함께 캐스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아름답기로 소문난 절경의 구름과 가까운, 강원도 운탄고도 숲길 지역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이다.
오는 8월 1일(월) 오후 8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 밝은 미소로 마을호텔을 운영 중인 정보석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인 예고에서 ‘저는, 촌장 정보석입니다’ 한마디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정 촌장, 정보석은 엄홍길 대장과 막내 이장우를 합류시킨 일등 공신이기도 하다. 바로 엄홍길 대장과는 등산을 함께하는 사이로 찐친 관계이고 이장우와는 드라마에서 만난 후 ‘부자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있었던 것. 현 60대라는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보석 같은 동안 피부와 꽃 중년 외모를 자랑하는 정보석은 낮에는 촌장으로 날씨 요정 엄홍길과 우정을 넘어 부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요리담당, 만능막내 이장우와는 드라마에서의 부-자 인연을 계기로 친근한 부자 케미를 곁들인, 촌장&실장 케미로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활기를 불러일으킨다. 베이커리 카페 운영 중인 노하우를 살려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 밤이 되면 열리는 ‘보석 Bar’의 바텐더로 활약 예정이다. 여전히 빛나는 외모에 친근한 성격과 노련한 경험치로 투숙객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그와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이야기는 호기심을 자아낸다.
따뜻하고 친절한 호텔리어로 변신한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와 아름다운 운탄고도의 풍경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채워줄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정보석의 보석 BAR, 엄 대장과 함께하는 운탄고도 트레킹, 요리에 진심인 요리 담당 이 실장의 맛있는 요리 등, 다양한 투숙객들을 위한 서비스들로 시청자들의 기대와 함께 운탄고도 마을호텔로 체크인하고 싶은 여행욕구를 더 한다.
‘운탄고도 1330’은 해발 고도 1, 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로 인해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며, 사시사철 빼어난 절경의 여행 성지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이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8월 1일(월)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