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당신은 대체..'우영우' 아역들에게 선물세례 "엄마인 제가 감동"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7.28 17: 25

배우 구교환이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 출연한 가운데 그가 아역배우들에게 선물을 한 사실이 전해져 훈훈함을 안긴다.
28일 아역배우 표동준의 인스타그램에는 "구교환 배우님의 깜짝선물 생각하지도 못한 일이라 엄마인 제가 감동했네요 아이들 수고했다고 챙겨주신 홍삼!! 그 따뜻한 마음 너무 감사했습니다~홍삼 먹고 더운 올여름 잘지내겠습니다~"란 글이 게재됐다. 글에서도 구교환에게 받은 감동이 여실히 느껴진다.
"#구교환#배우님#선물#감사합니다#아이들생각하는마음에#감동#ENA#netflix#드라마#kdrama#이상한변호사우영우#9화#방구뽕#어린이해방군총사령관#어린이해방군#아역배우#표동준#잊지못할추억#즐거웠던촬영#지난사진#일상#기록"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구교환이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나눠준 홍삼 선물이 담겨져 있다. 표동준의 귀여운 선물 인증샷이 사랑스럽다. 
이에 네티즌들도 구교환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감동받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9회 방송에서 어린이 해방을 외치는 방구뽕(구교환 분)의 신념을 지키고 아이들의 가혹한 현실까지 짚어낸 우영우(박은빈 분)의 변호가 감동을 안겼다. 이날 시청률은 전국 15.8%, 수도권 18.1%, 분당 최고 20.0%(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갔다. 타깃 2049 시청률에서도 자체 최고인 8.0%로 전 채널 1위를 지켰다.
/nyc@osen.co.kr
[사진] 표동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