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상사고로 머리 쪽 큰 충격" '리슨업' 불참→'최자로드'도 빨간불 되나 (Oh!쎈 이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7.28 20: 55

'최자로드7'이 첫방송 포문을 연 오늘, 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가 ‘리슨 업’ 제작발표회에 불참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28일인 오늘 오후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리슨 업’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MC를 맡은 다아니막 듀오 중에서도 개코가 홀로 참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보니 최자가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는 것. 
최자를 제외한 이날 자리에는 황민규 PD와 다이나믹듀오(개코), 라이언전, 팔로알토, 정키, 픽보이, 김승수, 파테코(PATEKO), 도코, LAS(라스), 빅나티(BIG Naughty), 이대휘 등이 참석했다.

이에 개코도 “최자가 몸이 조금 편찮다. 치료를 받고 있어서 저 혼자 나왔다”고 밝히며 최자가 건강상 이유로 불참했다고 전했으며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측 역시 “최자가 지난주 낙상 사고로 일정 기간 안정과 치료를 요한다는 의사 소견이 있어 부득이하게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안겼다. 특히 그가   머리 쪽에 충격을 받았으나 현재 입원 치료 중이라고 알려져 팬들을 안도하게 했다.
공교롭게도 28일인 같은 날, 최자가 주축이 되는  ‘최자로드7 – 제주콜링’은 첫 공개됐다. ‘최자로드’는 가장 믿음직한 맛집 네비게이터 최자의 주관적인 미식 돼동여지도 기행 다큐멘터리로, 지난 2018년 론칭돼 6개의 정규 시즌을 진행하며, 디지털 콘텐츠로서 유례 없이 롱런 중에 있다. 이번엔 “미식의 섬 제주도가 우리를 부른다”라는 콘셉트로 제주의 숨은 맛과 멋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특히 최자이 제주 맛집 리스트가 많은 이들의 기대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던 상황. 과연 최자가 어떤 미식으로 다시 한 번 오감을 자극할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최자의 갑작스러운 낙상사고 소식이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한편, ‘최자로드7 – 제주콜링’은 오늘(28일, 목)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에서 첫 공개됐으며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개될 것이라 알렸다. 또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리슨 업’은 오는 30일 밤 10시 35분 첫 방송 되며, ‘리슨 업’은 대한민국 톱 프로듀서의 경쟁 배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려한 무대와 신곡을 발표해 음원 차트 경쟁을 펼치는 신개념 프로듀서 경연 프로그램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