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지환이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을 받는다. '결혼지옥'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아내 박혜민이 곁을 지킨다.
1일 OSEN 취재로 조지환의 수술 소식이 알려졌다. 아킬레스건 파열로 다리 부상을 입으며 수술을 받게 된 것이다.
조지환은 지난 주말 운동 중 다리 부상을 입었다. 현재 긴급 조치로 다리에 깁스를 한 상태로, 수술 절차를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 조지환은 OSEN에 "아주 심각한 부상은 아니"라고 밝혔다. 다만 그는 "아킬레스건 파열이라 수술은 해야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조지환은 "지금 아내가 옆에서 간호를 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은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약칭 결혼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지옥'에서 조지환과 박혜민은 부부 사이의 고민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한편, 조지환 모친과 박혜민의 고부갈등 요소까지 있는 그대로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쇼호스트라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박혜민의 모습과 그로 인한 생활고 사이 갈등하는 조지환 모자의 모습이 대립 구도처럼 비쳐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방송된 '결혼지옥'에서는 방송 이후 달라진 조지환, 박혜민 부부의 일상이 다시 한번 공개돼 호평을 샀다. 특히 조지환 모친이 방송 후 눈물을 쏟으며 며느리 박혜민의 꿈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했다.

실제 조지환, 박혜민 부부는 최근까자ㅣ 각자 SNS와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더욱이 박혜민은 라이브커머스 활동을 통해 쇼호스트에 성큼 다가가기도 했다.
이 가운데 갑작스러운 다리 부상과 수술이 안타까움과 응원을 부르는 상황. 조지환과 박혜민은 수술 후 회복을 마친 뒤 연기와 쇼호스트 등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MBC 제공, 박혜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