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를 열어줄거야” 가호, 여름밤 설렘 가득한 초대 ‘Beautiful Night’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8.04 18: 07

가수 가호가 청량한 보컬로 여름밤을 시원하게물들인다.
가호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eautiful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첫 정규 앨범 ‘Fireworks(파이어웍스)’를 발매하고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은 가호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청량한 팝으로 돌아왔다.

가호의 이번 신곡 ‘Beautiful Night’은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파티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곡으로 가호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가호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청량한 팝 멜로디와 만나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화려한 도시 속에 스며들래 / (너와 함께 이 밤을 그려볼래) / 수많은 별이 네게 쏟아지네 / (가장 빛나는 별이 너인듯해) / 주인공은 너와 나 / 온 세상이 우릴 위한 / 빛을 비춰주고 축제를 열어줄 거야 / Beautiful Night” 등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자신의 파티에 초대하는 설렘 가득한 감정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무대에서 노래를 하는 모습부터 파티장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모습까지 가호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컬러풀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탄탄한 보컬과 가창력을 무기로 매 앨범 마다 자신만의 색을 구체화시키고 있는 가호가 앞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