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슈퍼펫' 비밀병기 전격 공개…깜찍한 악당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8.04 16: 49

슈퍼펫들의 유쾌한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DC 슈퍼펫'이 초강력 비밀병기를 공개했다.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이하 'DC 슈퍼펫')이 귀여운 외모 뒤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파워를 가진 슈퍼 빌런 위스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DC 슈퍼펫'(감독 자레드 스턴 샘 레빈,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펫 친구들이 벌이는 파워 댕댕 모험을 그린 이야기.

등장하자마자 초강력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기 고양이 위스커. 악당 기니피그 룰루의 도움으로 유기 동물 보호소를 탈출해 그녀의 오른팔이자 비밀병기로 활약한다.
한편 신스틸러 아기 고양이 위스커 역의 국내 더빙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식스 센스'에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걸그룹 출신 예능인 이미주가 맡았다.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한 이미주는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위스커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특유의 통통 튀는 경쾌한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초강력 귀여움으로 완전 무장한 슈퍼펫과 슈퍼 빌런의 대격돌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DC 슈퍼펫'은 오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예고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