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데뷔 2주년 기념 MD 예판 오픈→多 이벤트 마련..글로벌 팬 '만족도 UP'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8.04 17: 01

트레저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MD 예약 판매가 오늘(4일)부터 시작됐다.
귀여운 8비트 디자인이 인상적인 TREASURE ANNIVERSARY MD는 위버스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코 키트(DECO KIT)부터, 티셔츠, 후디, 폰케이스까지 실생활에서 유용한 아이템이 다수 마련됐다.
특히 다이어리 꾸미기에 좋은 데코 키트는 마스킹 테이프, A5 사이즈 노트를 비롯해 트레저 셀카 포토카드가 구성품으로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다.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트레저 멤버들의 미공개 이미지로 제작된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증정될 예정이다.
주문제작 시스템이 적용된 CUSTOM MD는 YG SELECT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이는 취향에 따라 반팔 티셔츠, 핀&거울 버튼 등 상품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디자인 소스로 멤버들의 데뷔 2주년 기념 손글씨·손그림이 준비돼 팬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트레저를 상징하는 여러 이미지도 디자인 요소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이 MD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그린 행운 부적 카드 10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주어질 계획이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8월 7일 데뷔 2주년을 맞는다. 현재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