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6주년' 임영웅, 명실상부 기록의 제왕.."늘 배우며 성장 건행!"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8.08 07: 44

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이 KTX, 버스 랩핑 광고를 하는 등 축하 물결을 이루고 있다. 또한 영웅시대 각 지역 회원들은 데뷔 6주년을 기념하여 각종 기부로 선행을 실천하고 있어 그야말로 가수와 팬이 하나가 돼 뜻깊은 6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016년 8월 8일 데뷔해 2022년 8월 8일인 오늘 6주년을 맞이 했다.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을 차지한 이후로도 다수의 상을 수상 했으며 음악방송에서도 여러 번 1위를 기록하는 등 눈부신 기록을 쌓아 올렸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가장 많은 곡을 랭킹 시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튜브의 제왕'답게 현재 구독자 139만 명과 누적 조회수 15억 8천만 뷰를 기록 중이며 천만뷰 영상은 43개를 보유 중이다.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는 가수 부문에서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고,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는 19개월 연속 1위를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5월 2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 장(한터차트 5월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 초동 110만 장을 기록했다.
더불어 고양과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로 이어지는 총 18회 대규모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도 개최했고 이제 대망의 서울 콘서트 3회만 남겨 놓고 있다.
특히 서울 콘서트 3일째인 14일 오후 5시부터는 해당 공연이 온라인을 통하여 티빙으로 전 세계 생중계된다.
임영웅은 데뷔 6주년을 맞아 공식 팬카페에 감사의 글을 올린 바. 그는 이날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오랜만에 글 쓰네요!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다음 콘서트를 위해 잘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 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6주년이라는 날이 찾아왔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엄청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늘 이런저런 멋진 경험들을 하게됩니다! 그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데뷔 6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늘 감사한 여러분들께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몸건강, 마음건강 잘 챙겨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거겠죠. 저는 늘 여러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튼튼합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과 행복을 잘 챙기시길 바래요!"라고 감사와 당부를 전하며 "데뷔 6주년! 이렇게 멋진 기분으로 맞을 수 있게 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가족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건행"이란 인사로 마무리했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