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TNX(티엔엑스)가 훈훈한 팀케미를 드러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콘텐츠 '전체이용가 TNX' 2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2화 영상에선 1화에 이어 캠핑을 떠난 TNX 멤버들이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직접 구운 고기를 맛 본 뒤 춤을 추는가 하면, 냄비밥과 삼계탕 등 요리들이 완성되는 모습에 미소를 감추지 못해 시청자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은휘는 카메라가 어디서 멤버들을 찍고 있는지 궁금하다며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보였고, 요리를 준비하는 멤버들을 인터뷰하러 다니는 성준에 현수는 "감자는 실패하지 않아요"라는 대답으로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촬영 세 시간 만에 완성된 식사에 TNX는 서로 음식을 먹여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가장 맛있는 음식을 뽑으며 자연스러운 토크를 이어갔다. 또 처음으로 다 같이 해본 요리에 "재밌었다", "하나의 추억이 됐다"며 멤버들이 함께한 캠핑 요리에 대한 소감도 전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공항을 비롯해 한복을 입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TNX의 모습이 예고돼 앞으로 공개될 '전체이용가 TNX'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했다.
신선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TNX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했다. 데뷔와 동시에 탈신인급 무대 매너와 함께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데뷔앨범은 발매 직후 총 17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저력도 증명해냈다.
한편 TNX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전체이용가 TNX'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