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샛별' 조우현이 '더 트롯쇼'에서 '진또배기' 무대로 흥겨움을 전했다.
조우현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 출연, 이성우의 '진또배기' 선곡으로 완벽한 무대를 장식하며 트롯 팬들의 흥 넘치는 순간을 선사했다.
이날 조우현은 화이트 수트와 반짝이는 플라워 장식을 매치하여 댄디하면서도 블링블링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무대 위에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것은 물론 특유의 정통 트롯 음색이 돋보이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무대가 이어지는 동안 조우현만의 흥겨우면서도 구수한 음색과 동시에 뿜어져 나오는 높은 텐션은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트롯 샛별'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조우현의 끼 넘치는 매력으로 커버 무대 '진또배기'의 원곡은 1990년 가수 머루와 다래가 처음 불렀으나 잘 알려지지 않았던 가운데 이성우, 이찬원 등이 가창하는 모습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치른 곡이다.
조우현은 다양한 트롯 무대 커버를 진행하며 트롯 팬들에게 흥과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가수로, 트롯을 향한 사랑을 불태우며 꾸준하면서도 왕성하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조우현은 트롯 가수로써 꾸준한 활약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해 많은 트롯 팬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BS FiL, SBS M '더 트롯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