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육사오'가 오는 24일(수)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 티피에스컴퍼니・싸이더스, 제공배급 씨나몬㈜홈초이스・싸이더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올 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 '육사오'가 개봉 2일 전인 22일(월)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18.6%(오전 11시 기준)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로 올랐다.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8월 극장가 마무리 투수로의 존재감을 드러낸 것.
올 여름의 대미를 장식할 기대작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는 '육사오'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은 앞으로의 흥행 성적의 귀추를 주목하게 한다.

이처럼 본격적인 흥행 사냥에 나선 '육사오'는 올 여름 극장가에 찾아온 유일무이한 코미디로, 예측 불가한 신선한 스토리 전개와 타율 100%, 시도 때도 없이 터지는 유쾌한 웃음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개봉 전 시사 이후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으로 멈추지 않는 입소문 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육사오'는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8월 극장가 최고의 반전 다크호스다운 특급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대반전을 예고하고 있는 영 '육사오'는 오는 8월 2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