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류이서, 생일에 겹경사 기쁜 소식 전했다 "저희 감동..꺄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8.22 15: 01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류이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지니) 생일 hbd. 축하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희 감동 응원 덕에 저희 더더 행복하게 웃으면서 잘 살께용"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리고 저희 부부 오늘 오랜만에 동상이몽에 나와요 꺄아"라고 새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너무나 사랑스런 은주씨와 앤디오빠가 저희집 방문했어요. 제 춤은 지니에게 특훈을 받았음에도 몸치는 어쩔수 없는 몸치라 춤이 시작된다면 제발 화장실 다녀와주세요"라고 귀여운 당부를 전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그래도 오늘 10시에 재밌게 봐주시고용. 이따가 저녁도 맛있는 거 드세요"란 사랑스러운 멘트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두고 함께 촛불을 끄거나 볼뽀뽀를 하고 있는 전인-류이서 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한편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와 전진, 류이서 부부의 첫 부부동반 모임이 그려진다.
앤디 아내 이은주와 전진 아내 류이서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가 성사돼 눈길을 끌 예정. 앞서 이은주는 전진, 김동완을 초대했던 신혼집 집들이 현장에서 신화의 대표곡 '와일드아이즈' 의자 춤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데. 그 당시 "우리 아내랑 같이하면 재밌겠다"라는 전진의 콜라보 제안이 이날 실제로 성사된 것이다.
이은주와 류이서는 안무 숙지는 물론 신화 활동 시절의 ’세기말 패션‘까지 깜짝 재연해 두 남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류이서는 중화권 유명 여배우 닮은꼴이라는 극찬까지 받았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nyc@osen.co.kr
[사진] 류이서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