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이은주와 앤디가 류이서, 전진 신혼집을 방문, 이사한 새 집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부부동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진과 류이서가 컴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사간 후 두번째 신혼집을 공개, 이전 우드톤과 달리 화이트 톤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고품격 다이닝룸부터 정원뷰까지 도심 속 작은 휴식처 느낌이었다. 안방부터 게스트룸까지 녹색과 화이트로 꾸며진 집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앤디와 이은주가 VIP 손님이라며 장어를 대접할 준비를 했다. 류이서는 "은주씨 결혼식 후 처음보는 것, 약간 설렌다"며 기뻐했다. 이에 김구라는 "이제 신화도 이런 모임이 생긴다"며 신기해했다.
이 가운데 앤디와 이은주가 도착했다. 두 사람은 "집이 너무 예쁘다"며 감탄, 전진은 "집보다 아내가 더 예쁘다"고 했고 앤디도 "내 아내도 인형, 마네킹과 산다"며 아내사랑을 보였다.

특히 앤디와 이은주 두 사람은 괌으로 허니문 다녀왔다고 말했다. 특히 장인장모와 함께 신혼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계속해서 댄스신고식 때를 언급, 이은주와 류이서가 '와일드 아내즈'로 변신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걸그룹으로 변신했고 수준급 댄스를 펼쳐 두 남편을 환호하게 했다.
하지만 포옹하며 기뻐하는 전진과 달리, 앤디는 박수로만 리액션을 해 상반된 리액션 반응이 폭소하게 했다.실제로 웨딩드레스 입었을 때 반응도 공개됐고 묵묵한 반응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은주는 "그래도 오빠 성격을 아니 이해한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 때, 전진은 "결혼 후 달라진 앤디. 혼자 일때 얼굴은 칙칙하고 썩었는데(?) 지금은 밝다"고 했고 전후 사진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옆에 있던 류이서는 "근데 그때도 사귀고 있던 거냐"며 2년 전 '비밀연애' 진실에 대해 언급, 당시 그는 '썸 없냐'는 질문에 반려견 포도 뿐이라고 했기 때문.
앤디는 "그때 사귀고 있었다, 사실 사귄지 얼마 안 됐을 때 조심스러웠다"며 대답, 이은주도 "오빠가 여자친구 없다고 했지만 본방 시청하고 있었다, '포도를 여자친구라고 했네?' 싶었다"며 떠올리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