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극본 김정애·권희경, 연출 강민구·김성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이 오늘(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에 정일우, 권유리, 음문석, 송상은이 출연한다.
앞서 ‘굿잡’ 만의 끈끈한 팀워크가 담긴 촬영현장 공개로 이들의 티키타카가 한껏 기대되는 가운데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에서는 드라마 속 캐릭터, 주제 등을 녹여낸 초시력테스트, 굿잡 케미토크 등 다양한 코너들과 촬영 비하인드를 MC 재재와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굿잡’은 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가 함께 펼치는 수사극으로, 코믹 연기의 대가 음문석이 은선우의 절친 양진모로,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 송상은이 돈세라의 절친 사나희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 중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드라마 굿잡 캐릭터들의 다양한 케미를 담은 커플애칭을 실시간 댓글로 응모하면 배우들이 직접 방송 중 선정하고, 선정된 4명에게는 주연배우들의 애장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굿잡’의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는 24일 저녁 7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ENA새 수목드라마 '굿잡'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후속드라마로 오늘(24일 수)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며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