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쿠스' 조유리부터 유영재까지, 모델이 따로 없네...'교복핏' 1위는 누구?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8.26 17: 03

마라맛 학원물 '미미쿠스'가 팬들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SNS에 웹드라마 '미미쿠스' 등장인물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미쿠스'에 출연 중인 유영재, 조유리, 나나, 김명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네 사람은 다채로운 교복 스타일을 보여줬다. '미미쿠스'가 자유로운 분위기의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터. 캐릭터의 매력을 살린 네 사람의 교복 스타일링이 시선을 모았다. 

이와 관련 플레이리스트 측은 함께 게재한 글에서 '미미쿠스' 애청자들을 위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실제 촬영 소품으로 사용하는 한 교복 브랜드 측과 주연 4인방 가운데 가장 교복핏이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 
이에 팬들은 한유성(유영재 분), 오로시(조유리 분), 신다라(나나 분), 현우(김명찬 분) 등의 이름을 댓글로 연호했다. '마라맛 학원 드라마'로 애청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미미쿠스'의 인기를 짐작케 하는 대목이다. 
'미미쿠스'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에이틴',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리즈로 웰메이드 학원물로 조명받은 플레이리스트의 새 작품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출생의 비밀, '미믹'을 활용한 권모술수 등이 판치는 전개로 시선을 끌고 있다. 기존 '학원물'에서 볼 수 없던 한국 연속극에서 자주 등장한 자극적인 소재들이 의외의 묘미와 박진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미미쿠스'는 매주 수, 금요일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