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 멤버 시온을 마지막으로 신보 'MALUS'(말루스) 비주얼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RBW는 오늘(27일) 0시에 원어스(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 시온의 비주얼 티저 영상 'My 'MALUS' is Innocence'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시온은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청량한 분위기 속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온은 꽃이 가득 핀 들판에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며 싱그러움 가득한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빛냈다. 꽃 왕관을 쓰고, 비눗방울을 불며 해맑은 미소를 짓는 시온의 모습이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비주얼 티저 제목 'My 'MALUS' is Innocentce'처럼 어린아이의 순수함(Innocentce)을 그대로 간직한 시온은 그런 자신의 모습까지 사랑하는 귀여운 자기애를 보여준다. 스스로를 위한 생일파티를 열고, 케이크 크림을 입가와 코에 스스로 묻히며 해맑은 웃음을 지어보이는 모습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투명한 얼음을 입에 대어보던 시온은 이내 자신의 선악과인 '체리' 한 알을 입안에 넣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어스는 신보 'MALUS' 콘셉트를 예고하는 비주얼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틴어로 사과나무, 금단의 열매(선악과)라는 의미의 'MALUS'를 멤버 각자가 취한 선악과와 연결해 감각적인 비주얼로 표현했다. 어떤 열매를 취했는가에 따라 아찔하고 위태롭게 또는 평온하고 나른한 무드를 연출, 멤버 개인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주얼과 영상미로 호평을 받았다.
원어스는 내달 5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로 컴백한다.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장착한 원어스의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가 예고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타이틀곡은 'Same Scent'(세임 센트)로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기타 사운드와 매혹적인 레게 리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작사에 참여하며 원어스만의 색깔을 더했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