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정규앨범 발매 기념 팬미팅 개최... 오늘(29일) 티켓 오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8.29 13: 44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이 정규앨범 발매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은 오는 9월 17일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에델 라인클랑 두번째 팬미팅 #ㅋㅇㅇ'을 진행하는 가운데 오늘(29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단독 오픈한다.
앞서 에델 라인클랑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발매 기념 팬미팅 관련 정보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ㅋㅇㅇ'라는 단어와 함께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겨 있어 과연 'ㅋㅇㅇ'이 무엇을 뜻하는지 팬들의 궁금증이 점점 증폭되고 있다.

지난 7월 정규앨범 '책장을 넘긴다'를 발표한 에델 라인클랑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팬들이 보내온 무한한 사랑에 감사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은 앨범 준비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입담을 과시.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팬미팅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더해 팬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를 함께 준비해 '명품 4중창'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할 전망이다.
에델 라인클랑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대체 불가한 4중창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로스오버 그룹으.지난 7월 4년 만에 발표한 정규 2집을 통해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에델 라인클랑 두번째 팬미팅 #ㅋㅇㅇ' 오는 9월 17일 오후 2시와 7시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진행된다.
/nyc@osen.co.kr
[사진] 아츠로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