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원, 윤하의 메가 히트곡 ‘비밀번호 486’ 리메이크 한다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8.29 16: 21

가수 빅원이 윤하의 메가히트곡 ‘비밀번호 486’을 리메이크한다.
지난 28일 아티스트 빅원(BIGONE)은 더다이얼 뮤직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오는 30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싱글 ‘비밀번호 486(Password 486)’을 발매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해당 싱글은 윤하 원곡의 ‘비밀번호 486’의 남자 버전 리메이크곡으로, 트렌디한 록 사운드를 지향해왔던 빅원만의 개성이 담길 예정이다.
윤하가 부른 원곡 ‘비밀번호 486’은 그의 대표 히트곡 중 하나로, ‘사랑해’라는 말의 글자 획수를 풀어내 빗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빅원의 이번 리메이크 싱글은 원곡의 가사를 남자로 입장을 바꿔 개사해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 3월 싱글앨범 ‘바람이 나를 안을 때’를 발매, 감성적인 방식으로 펑크 록을 풀어내 깊은 인상을 남겼던 그인 만큼, 독특한 록 사운드가 특징인 원곡을 빅원이 어떻게 재해석했을지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다양한 음악으로 저변을 넓혀가고 있는 빅원은 트렌디한 음악성과 수려한 외모로 아티스트로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왔다. 이번 리메이크 싱글로 달달하면서도 청량하게 사랑을 노래하는 빅원만의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원의 리메이크 싱글 ‘비밀번호 486(Password 486)’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언컷포인트(더다이얼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