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이은주가 토니안, 천명훈을 위한 소개팅 자리를 주선한 가운데, 연예인들의 비밀연애 성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앤디와 이은주 부부가 그려졌다.
두 사람은 VIP 지인을 공개, 바로 H.O.T 멤버 토니안이었다. 토니안은 "앤디는 미국 하이틴시절 중학교 때부터 봤다"며 27년 우정을 언급 "과거사도 다 안다 , 뭐가 궁금하나"고 이은주에게 물었다. 앤디는 "옛날 연애사 말하지마라"며 불안해했다.
토니는 "남자 여자 다 인기 많았다"며 "농구잘했던 앤디, 남자들 사이에서도 예쁨맏아, 외모도 귀엽고 매너좋아서 여자애들한테도 인기 많았다, 나보다 인기 훨씬 많았다"고 했다. 이에 토니는 "난 인기 없었다"고 하자 앤디는 "그건 아니다"며 서로 인기에 대해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토니는 "앤디 결혼 안 할 줄 알았는데..부부 둘이 놀러가는데 왜 나를 껴넣었냐"고 했고, 앤디는 "도착하면 한 분이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이에 토니는 "여성 분? 갑자기 설렌다"며 기대했다.

이때, 이은주는 "저기 손 흔들고 있다"고 했다. 바로 천명훈이었다. 토니안은 "나를 기다리는 사람이 저 사람이냐"며 실망했다. 천명훈도 25년 째 우정인 절친이었다.
천명훈 부모님이 하는 펜션에서 만난 모습. 천명훈은 "연예인이 많이 다녀왔다비밀연애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내 친구들도, 토니도 많이 왔다, 동성으론 안 왔다"고 폭로했다. 비밀연애 성지에서 동성과 왔다는 말에 모두 "엄마랑 왔나보다"며 서둘러 포장했다.
천명훈은 연애 안 한지 3년 째라며 "만남도 못 가졌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은주는 "방 2개를 잡았다"며 "결혼식 때 도와준 언니들 놀거다"며 아나운서 동기들을 불렀다고 했다. 자연스러운 만남을 차려준 것. 특히 "두 사람 모두 솔로다"고 해 더욱 설레게 했다.

프라이빗한 펜션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 가운데 이은주의 아나운서 동기들이 도착했다. 앤디는 "두 사람 행동이 예상이 간다"며 "천명훈은 분위기 메이커라고 말도 안 되는 개그할 것"이라며 예상, "토니형은 지켜보는 스타일"이라고 했다.
이은주는 "마음에 들면 시그널 정하자"고 했고, 분위기가 흥겨워졌다. 그러면서 모두 손님맞이 음식 준비에 바빴다. 모두 기대 속에서 이은주의 동기들이 도착, 2022 산장미팅이 최초공개됐다. 프로방송인 노경미와 오유진이 도착했다. 김구라는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며 기대했다.
토니안와 천명훈은 긴장하며 어색함에 얼굴도 제대로 쳐다보지 못 했다. 이은주는 "저의 큰 그림"이라며 기뻐했다. 토니안은 "여러분의 영원한 오빠 토니"라고 소개, 각각 돌아가면서 소개를 나눴다. 특히 H.O.T. 팬이었다는 말에 천명훈은 섭섭함을 드러냈다.

이어 토니는 폭탄주 흑기사까지 적극적, 천명훈도 통성명 15분만에 그린라이트까지 보인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반했어요?"라고 훅 들어오자 천명훈은 "물론 저는 (소탈하고 화끈, 호탕한 여자)좋아해요"라며 당황, "술 잘 마시는 여자도 좋다"고 호감을 표현한 춤사위까지 펼쳤다. 패널들은 "아주 개판이다 방송되는 거야 이거?"라며 웃음 짓기도.
마지막 연애를 물었다. 토니는"사귀자는 말 이런건 안 한다 서로 좋으면 만나는거 관계의 정의가 필요한가 싶다"고 하자 모두 "여자들은 확인하고 싶어한다 명확한 것"이라 조언했다. 이에 천명훈은 "사귀자보다 사랑한다고 해 사랑보다 좋은건 없다, 정말 사랑해줄 거다"며 연애에 대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상형을 물었다. 천명훈은 "순종적인 여자"라고 해 모두 경악, 토니는"바쁜사람을 원한다 부부는 자주 보면 안 된다"며 "오래 만나려면 최대한 적게 봐야해, 연인같은 텐션 필요하다 결혼생활은 평생할 거기때문"이라 답했다.
이 두 사람의 예상치 못한 답변을 들은 패널들은 "말 안 하는게 낫다, 셋 중 앤디가 젤 낫다, 앤디가 빛난다"고 말해 폭소, 앤디는 "형들이 단어 선택을 잘 못한 것, 저런 의도가 아니다"며 수습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