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은♥이 보살..황제성, 돈 얼마나 많길래? 주식+천만원↑ FLEX! (ft.붕어빵子女) [어저께TV]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8.30 07: 01

 ’동상이몽2'에서 황제성이 반토막난 주식 못지 않은 어마어마한 씀씀이로 충격을 안겼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스페셜 MC로 결혼 8년차인 황제성이 출연, '개그계 장동건'이란 별명에 황제성은 "내가 지은 별명 아니다"며 "살짝 보면 닮았다더라"며 민망해했다. 
특히 MBC에서 동기로 만난 개그우먼 아내 박초은을 만났다는 황제성은 9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 개그계 10호 부부라고 했다.  그는 "아내가 개그계 은퇴 후 연기자 준비하던 중 아이를 갖게 됐다 5살 아들, 8개월된 딸이 있어 전적으로 육아에 전념 중"이라고 전했다. 

MC들은 황제성에 대해 임창정 버금가는 일 벌리기 선수라 언급,  아내 몰래 주식하다가엄청난 마이너스로 위혼위기까지 온 일화를 전했다. 부부갈등을 묻자  그는 "비밀로 (주식에)들어가고 냉큼 투자최근 주식시장 많이 안 좋지 않나, 50~45% 반토막 손해봤다"고 말했다.
황제성은  "아내에게 고민 말할까 '돌싱포맨' 방문해서 물어보니공개하라고 했다, 이미 조언대로 아내에게 반토막 주식에 대해 고백했는데 아내도 '나도 미안해'하면서 이실직고하더라"고 했고 모두 "천생연분"이라며 폭소했다. 
또 아내 몰라 최고급 자동차를 플렉스했다는 황제성은  "아내가 아직 모른다"고 하자 모두 "아직 정신 못 차렸네"라며 충격을 받았다. 
이어  가수 박재범때문에 부부싸움까지 했다는 소문에 대해선  "그건 진짜 싸움나니 넘어가자"며 민망, 이에 대해 물으니 황제성은 "다이어트하고 싶어 박재범 복근보고 잔근육갖고 싶어 운동에 앞서 맥반석 계란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업소용 맥반석 계란기계를 샀다"면서 "3천개를 한 번에 구울 수 있더라 가격이 천 만원 넘었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전반적인 판단력이 떨어지는 친구네, 아직 정신 못 차렸다"며 충격을 받았다. 
또 이날 황제성은 "황치열과  애발,  애절한 발라드 준비 중"이라며  "엄태국이 부르는 이상민 크라잉랩 연습 중,브로스의 '윈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이에 김숙은 백지영과 '백숙' 듀오를 냈다며 "먼저 우리 잡고 올라가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