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최동환과 이소라의 열애설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29일 최동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에 찍은건데 잘 나왔대서 슬그머니 스토리에서 피드로..!"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어디론가 외출 중인 듯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 최동환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이를 본 '돌싱글즈3' 시청자들은 "소라님이랑 잘 되셨으면", "럽스타그램 언능 올려주세요", "럽스타그램 해주세요",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최동환은 MBN, ENA 예능 '돌싱글즈3'에서 최종 선택으로 이소라를 택했지만, 아이 셋을 두고 있던 이소라는 "동거에 돌입하는 순간 아이들에게 재혼한다는 느낌을 줄 것 같아서 힘들었다"며 선택을 포기했다. 이에 두 사람을 응원하던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바.

하지만 한정민이 "멤버들 간의 단톡방이 있다면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안 됐어도 나중에 다시 잘 될 수 있지 않나?"라는 동료의 질문에 "사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스포가 될 수 있어 말해줄 수 없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전해 최종 선택이 불발된 멤버들 간의 '썸'을 예고했던 바 있다.
'돌싱글즈3' 측 역시 자막을 통해 스페셜 방송에서 '비밀커플'의 정체를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이 가운데 최동환이 대구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 한 정황이 포착되면서 최동환과 이소라 사이의 열애설에 불을 지피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최동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