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최동환♥이소라, 동대구역에서 손잡고"..데이트 목격담 등장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8.30 17: 12

'돌싱글즈3' 최동환과 이소라의 데이트 목격담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한 네티즌은 최동환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댓글에 "저 일욜에 동대구역에서 소라님이랑 손잡고 있는거 봤어요! 축하드려요!!"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최동환은 대구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당시 그는 카페에 누군가와 마주앉아 음료를 마시는 모습, 함께 음식점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후 최동환이 방문한 카페의 위치가 이소라가 사는 대구이며, 사진에 찍힌 휴대폰이 이소라의 것과 같다며 이소라와의 열애설이 제기된 것.

특히 한정민이 방송을 통해 "멤버들 간의 단톡방이 있다면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안 됐어도 나중에 다시 잘 될 수 있지 않나?"라는 동료의 질문에 "사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스포가 될 수 있어 말해줄 수 없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전하는가 하면, '돌싱글즈3' 측 역시 자막을 통해 스페셜 방송에서 '비밀커플'의 정체를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더했다.
이 가운데 최동환과 이소라의 데이트를 목격했다고 주장하는 댓글이 등장해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해당 네티즌은 "데이트하고 서울 가시는 길이셨나봐요!! 너무너무 응원드려요!! 남편이 방송에서 동환님이 찐남자라구 엄청 응원하다가 안된거 보고 너무 실망하고 슬퍼했는데!! 집에와서 직접 봣다구 이야기하니까 완전 좋아하드라구요!!^^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동환은 MBN, ENA 예능 '돌싱글즈3'에서 최종 선택으로 이소라를 택했지만, 아이 셋을 두고 있던 이소라는 "동거에 돌입하는 순간 아이들에게 재혼한다는 느낌을 줄 것 같아서 힘들었다"며 선택을 포기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최동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