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을 누벼"..'전국노래자랑' 김신영 MC→셀럽파이브가 더 좋아해[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8.30 19: 27

김신영이 ‘전국 노래자랑’ 새 진행자로 발탁된 가운데 셀럽파이브 멤버들도 함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신봉선은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영아 전국노래자랑 MC 전국을 누벼라. 정말정말 축하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안영미, 김신영, 송은이와 찍은 셀럽파이브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송은이 역시 김신영의 소식에 기뻐하며 “우리 신영이 많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열심히 할 껍니다. #전국노래자랑 엠씨라니!!!!! ( 신영아! 자랑스럽구나)”라는 SNS 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지난 29일 KBS 뉴스 속보를 통해 김신영이 고 송해의 뒤를 이어 '전국노래자랑' 정식 MC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자 교체 소식이 이례적으로 뉴스 속보로 보도된 것.
이에 김신영은 “가문의 영광”이라며 “정말 많은 국민들이 ‘전국노래자랑’을 사랑해주신다는 걸 알았다. 많은 분들께 인생을 배우겠다. 버터처럼 사르륵 함께 스며들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민 예능 ‘전국 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신영은 오는 10월 16일부터 진행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