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유닛’ 마마무+, 솔라X문별X빅나티와 떠나는 따뜻한 여행 ‘Better’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8.30 18: 06

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문별이 첫 유닛 마마무+로 뭉쳤다.
마마무+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et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 9년 만에 마마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마마무+'는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의 첫 주자로 나선 솔라와 문별은 따뜻한 음색 케미를 선보이며 마마무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솔라와 문별의 신곡 ‘Better' (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 가득한 곡이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얹어진 달콤하고 산뜻한 솔라, 문별의 보컬과 몽글몽글한 가사가 지친 삶 속 작은 위로를 건넨다.
특히 힙합계 신흥 음원 강자 빅나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감미로운 래핑을 더했다. 빅나티의 음색이 솔라, 문별의 보컬과 만나 시너지를 일으킨다.
“너만 있으면 난 / 멀리 안 가도 돼 / 정신없이 바삐 / 다들 뭘 하던데 / 부럽지 않아 because / You take me away / 어차피 better when I'm with you / 어차피 better when I'm with you”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솔라, 문별이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는 모습과 히치하이킹을 시도하는 빅나티가 등장, 동행하게 된 세 사람이 떠나는 자유분방한 여행기가 담겨 있어 재미를 더한다.
마마무 유닛 프로젝트의 서막을 활기차게 연 솔라와 문별에 이어 앞으로 어떤 유닛들이 등장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