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고향으로 가는배' 무대 영상 400만 뷰 돌파...한복 차림도 러블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8.31 07: 28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고향으로 가는 배’ 열창 영상이 잔잔한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업로드 된지 2년 가까이 지났지만, 팬들의 발길이 끝어지지 않는 모양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2020년 9월 25일 “임영웅 '고향으로가는배'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지난 30일 4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영상 속에는 오진일의 ‘고향으로 가는 배’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은 이 무대를 ‘사랑의 콜센타’ 26회에서 선보였다.

한복을 곱게 입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감탄사를 유발하는 가창력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임영웅 측은 이 같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같은 달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