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공치리4' 출격...이승기와 '꼴찌' 굴욕 씻을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8.31 08: 40

 배우 주상욱이 ‘편먹고 공치리 4’의 출격에 나섰다.
오늘(31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4 진검승부(약칭 공치리4)’에서 맹활약을 예고한 주상욱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상욱은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완벽한 스윙 포즈를 완성. 그의 완벽한 자태에 벌써부터 그린에 선 그의 모습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연이어 이어진 리액션 촬영에서 표정 부자 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통쾌한 예능감을 과시할 것을 예고한 것.

주상욱은 시즌 1에 출연해 이승기와 함께 한 팀을 이뤘지만 불타는 승부욕과 다르게 벙커와 해저드를 오가면 난항을 겪은 경기로 결국 꼴찌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이번 시즌 4를 통해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되며 이승엽 선수와 한 팀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다. 그가 펼칠 짜릿한 경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더불어 주상욱은 지난 28일 종영된 tvN 드라마 ‘환혼'에서 장강 역을 맡아 진한 존재감을 내뿜으며 대체불가 키플레이어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4’를 통해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안방극장에서의 종횡무진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