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이병헌♥이민정..억억 소리 나는 세컨하우스 공개 ('TMI')[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9.01 12: 30

Mnet ‘TMI NEWS SHOW’에서 스타들의 세컨하우스가 공개됐다.
지난 31일(수)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거기 어때? 스타들의 탐나는 세컨하우스 BEST 10’이라는 주제로 스타들의 세컨하우스를 살펴봤다.
이날 방송에는 이진혁과 펜타곤의 키노가 객원기자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키노는 절도 있는 안무로 끼와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고, 이진혁은 신곡 ‘크랙(Crack)’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TMI NEWS SHOW’ 게스트 최초로 내레이션 읽기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키노가 쉬는 시간에 “저도 읽어보고 싶다”며 깜짝 내레이션 참여를 제안한 것. 그러자 이진혁은 “너가 하면 나도 한다”며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날 내레이션을 완벽하게 성공해내며 차트 공개에 재미를 더했다.
'거기 어때? 스타들의 탐나는 세컨하우스 BEST 10' 차트에서는 스타들의 다채로운 세컨하우스가 공개됐다. 이날 김연아의 가평 세컨하우스, 벽난로와 대형 그랜드 피아노를 갖춘 다비치 이해리의 럭셔리 별장, 잦은 해외 일정으로 LA에 마련한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세컨하우스 등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세컨하우스들이 소개되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차트를 완성했다.
대망의 차트 1위에는 ‘워너비 스타 부부’ 김무열, 윤승아의 세컨하우스가 올랐다. 두 사람의 취향과 센스가 고스란히 엿보이는 세컨하우스는 농구장부터 야외 샤워장, 가게 겸 대관장소,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집중시켰다.
한편 ‘TMI NEWS SHOW’ 28회에는 빌리 츠키, 션, 문수아가 출연할 예정이다. Mnet ‘TMI NEWS SHOW’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