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쿠스' 조유리부터 나나까지, 카메라 뒤에서도 세상 '찐친'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9.01 15: 34

'미미쿠스' 출연진의 화기애애한 뒷모습이 포착됐다. 
1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SNS에 웹드라마 '미미쿠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미미쿠스' 출연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와 관련 플레이리스트 측은 "오늘은 미미쿠스 비하인드 공개되는 날"이라며 "미미쿠스는 비하인드도 꿀잼"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미미쿠스' 출연진은 다채로은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모았다. '미미쿠스'가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여타 학원 드라마와 달리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자극적인 소재로 '마라맛 학원물'로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작품 내용과 상반된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비하인드 컷이 반전 묘미를 선사했다. 
'미미쿠스'는 흉내내고 모방, 따라한다는 뜻의 '미믹(MIMIC)'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예측불허 미스터리 이야기를 선보이는 하이틴 드라마다. '에이틴',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리즈를 연달아 성공시킨 플레이리스트의 작품으로 마니아 층의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는 매주 수, 금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또한 같은 날 밤 9시에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